결과적으로는 해지에 성공했다.
해지까지의 여정을 써보고자 한다.
먼저, 사건의 발단... 나는 멍청하게도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했다.
그리고 곧 실수라는 걸 깨달았다.
한국에서는 아무런 혜택도 누릴 수가 없었다.
바로 취소 페이지로 들어갔다.
응~ 트위치도 한국 철수하는데 이젠 한국에서 누릴 수 있는 게 없어~
- 프라임 배송 : 우주패스 사용중이다.
- 프라임 비디오 : 안본다. 쿠팡도 가입해놓고 안보고 있는데 너라고 보겠니
- 프라임 음악 : 유튜브 뮤직 사용한다.
- 프라임 리딩 : 책 못 본다. (안본다가 아니다. 책을 읽을 수가 없다.)
- 독점 특가 : 내가 원하는 걸 할인해주지 않는다. 그리고 우주패스 사용한다.
- 프라임 게이밍 : 게임회사 다닌다.
위 같은 이유로 취소 계속하기를 진행했다.
그러고는 이따구 오류가 발생한다.
아마존 고객센터에 메시지를 보냈다.
대충 '아 프라임 탈퇴하려는데 안됨. 너네가 직접 해줘' 라는 내용으로 보냈다.
그리고 답장은?
'응 니가 직접 해~'라고 해석했다. (잘못 해석한거라면 알려주세요.)
메시지함을 확인해보니 이런 메일이 와있었고
뭔가 다를까싶어서 click this link를 클릭했다.
그리고 나온 건
취소 계속하기를 누른다.
인터넷에 검색해도 별다른 게 나오지 않는다.
빡침을 담아 다음과 같은 의미의 답장을 넣었다.
혹시나 안 볼까봐 아마존 고객센터 내에서도 추가로 작성했다.
[ 해당 링크로 들어가도 해지가 안됩니다. 개인정보고 보안이고 이미 다 털린 사람인데 어떻게 방법 좀 없겠습니까? ]
그리고 답이 왔다.
'2일이나 걸려? 그거 하나 처리하는데?' 라고 생각한지 두 시간 뒤
해지가 처리되었다.
아마존프라임 해지까지 오래도 걸렸다.
개가튼거.